투자자를 위한 담보 구축 #2 – 귀사 웹사이트

이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시리즈는 소규모 비즈니스 및 신생 기업에게 내 블로그의 개요 기사를 확장하여 목표 투자자를 위한 담보 및 브랜드 구축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투자와 자금 조달을 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은 아이디어나 심지어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사람들이 줄을 섭니다. 그런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투자자는 돈을 빌려서 돈을 버는 사업에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에게 투자하고 얼마나 자주 투자하는지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항상 생각해야 하는 한 가지는 투자자에게 판매할 때 당신보다 더 중요한 것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비즈니스의 최고 투자자는 제품 뒤에 있는 사람에 비해 제품에 대해 덜 관심을 갖습니다. 모든 오리를 일렬로 배치하고, 발표할 수 있고, 질문에 대비하고, 비즈니스 또는 제품에 대해 자신감을 갖고(자만하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즉, 모든 사람들이 해당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고 가정하면 무리에서 귀하를 분리할 담보를 생성해야 합니다. 신중하고 유익하며 매력적인 자료를 제시하면 귀하의 정보를 눈을 즐겁게 하는 패키지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투자자에게 귀하가 유인물을 찾는 것이 아니라 제품의 성공에 전념한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투자자를 위한 건물 담보의 이번 호에 대해

회사 웹사이트
인터넷이라는 위대한 기술 혁신은 투자자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는 또 다른 방식을 추가합니다.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을 떠난 후 가장 먼저 할 일은 화성오피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더 많은 정보를 찾을 뿐만 아니라 웹에서 당신이 어떤 존재인지 분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호의적인 인상을 얻을 뿐만 아니라 투자자가 귀하의 사이트 또는 제품과 관련된 보다 심층적인 정보를 배울 수 있는 중요한 시간입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귀하의 웹사이트는 귀하의 회사에 막대한 자금을 지원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의 욕구를 산산조각낼 수 있습니다. 투자자를 보내기 전에 사이트가 시각적으로나 맥락적으로 최대한 매력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은 천사를 보내 웹사이트가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하기 전에 웹사이트에서 확인해야 할 몇 가지 주요 사항입니다.

콘텐츠 콘텐츠 콘텐츠
투자자는 일반 웹 사용자보다 더 많은 정보를 보고 제품에 대해 알고 싶어합니다. 귀하가 생각할 수 있는 회사의 모든 측면을 살펴보고 그것이 귀하의 사이트 콘텐츠에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서리를 자르거나 아무 것도 닦지 마십시오. 회사의 모든 측면은 투자자가 귀하의 사이트를 살펴볼 때 면밀히 조사할 것입니다. 다음은 자신을 돋보이게 만들기 위해 반드시 있어야 하는 섹션과 심층적인 이야기입니다.

회사 소개 – 모든 사이트에는 일반적으로 회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회사 소개 섹션이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회사에 대해 가능한 한 자세하게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페이지를 자체 포함된 정보 섹션으로 나눕니다. 예를 들어, 회사 철학을 언급하기 위해 단락을 가져오는 대신 자체 페이지로 나누고 철학이 무엇이며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회사의 CEO를 간략하게 언급하는 대신 그들이 어디에 있었고 무엇을 했는지에 대한 역사를 제공하십시오. 예상 성장 및 판매/회사 위치에 대해 설명하는 섹션을 만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