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 라디오 – 당신 아버지의 스푸트니크가 아닙니다

이 전체 위성 라디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하신가요? 내 말은, 그것이 지금의 일인 것 같다.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새 자동차에 위성 라디오 수신기를 설치하고 있으며 선호하는 전자 제품 콘센트를 통해 가정용 및 휴대용 모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왜 라디오에 돈을 내야 합니까?

당신은 TV를 지불, 그렇지?

옛날 옛적에 케이블 텔레비전 사업자가 우리에게 텔레비전을 제공했는데, 우리는 지붕에 있는 커다란 나뭇가지를 통해 기꺼이 무료로 텔레비전을 받고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4~5개의 무료 채널을 받았을 때 30개의 채널에 대해 비용을 NBA중계 지불한다는 아이디어를 비웃었습니다. 글쎄요, 지금 우리를 보세요. 케이블 TV, 위성 TV, 500개 채널이 우리를 채우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위성 라디오에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질문은 이제 그만하고 dern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글쎄, dern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당신이 익숙한 라디오의 종류부터 살펴보자. AM 라디오는 535kHz ~ 1700kHz(1.7MHz)의 주파수 범위에서 방송합니다. FM은 88MHz에서 108MHz 사이를 방송합니다. 너무 기술적이지 않으면 1헤르츠는 기본적으로 초당 1사이클입니다. 따라서 88MHz로 전송되는 FM 전파는 초당 8,800만 번 순환합니다. 이것은 많은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상대적으로 느립니다. 더 느린 주기는 전송 및 수신에 더 큰 안테나가 필요합니다. 또한 무선국 안테나는 고정되어 있고 접지되어 있으므로 범위가 제한됩니다. 더 높은 주기에서는 더 작은 안테나로 충분합니다. 휴대전화의 범위는 서비스 유형에 따라 824MHz에서 1990MHz(1.99GHz)입니다. 이것은 훨씬 더 빠른 주기이므로 더 작은 안테나가 사용됩니다. 위성 라디오는 2.3GHz로 방송되므로 자동차나 휴대용 수신기에서 신호를 수신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안테나 기술이 크게 발전하여 축구 연습에서 아이들을 데리러 시내를 돌아다니며 운전하면서 위성을 가리키도록 지속적으로 조정해야 하는 접시 대신 비교적 작고 평평한 안테나를 제공합니다.